가난남자 본비맨! 요즘 아이폰에 넣어서 보고 다니는 드라마다. 아직 4회 정도 봤나? 오구리 슌에 대한 애정이 식어서인지, 아니면 어딘가에서 재미가 없다라는 리뷰를 읽어서인지 이상하게 손이 가지 않는 일드였다. 아이폰용 드라마로 선택한 이유도 그 때문!!! 아이폰에는 시작해도 집으로 돌아가면 멈출만한 드라마가 필요했다! 다음 장면이 궁금해서 미칠 것 같은 그런 드라마는 아니된다고!

4회까지 감상한 지금!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든다. 적당한 재미가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지즘 나의 현실과 일정 부분 맞아 떨어진다고 해야 할까. 나는야 가난여자 ㅋㅋㅋ

신용불량자들이 넘쳐나는 현실~ 쇼핑중독에 걸란 여자! 자각 없이 받는 현금 서비스!! 이 드라마의 배경이다. 현실 그 자체인 것이다.

하지만 드라마는 그 안에서 비현실적 인물을 주인공으로 삼는다. 거절이라는 것을 할줄 몰라 빚을 지게된 착하디 착한, 무자게 긍정적인 남자 스루텐짱(오구리 슌)이다.

바보 같을 정도로, 아니 매번 바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이해 관계 따윈 알지도 못하고 자신보다도 맘을 더 생각하는 엄청 성실하고 착한 놈!

비현실적인 인물이고 어떤 앙케이트에서도 나온 것같은데, 내 남자 친구라면 절대 싫을 사람이지만 하나의 희망 같은 사람이다.

솔직히 백수 생활 3개월째... 생활고(?)에 찌들어가면서도 정신차리지 못하고 나 만을 위하여 '소비'라는 것을 하고 있는 내 자신을 뒤돌아 보게 해 주는 드라마다.

역시 배 고플 때 먹는 밥이 세상에서 제일 맛 있듯, 자신의 상황과 조금이라도 교집합이 있는, 그래서 마음의 동요가 조금이라도 있는 드라마가 재미 있나보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또 다른 재미는 오구리 슌이다. 아마 도모토 쯔요시군 보다 더 먼저 알게된 배우가 오구리 슌이었다. 친구들에게 오구리 슌의 인중이 좋다고 말했다 몇 번이고 매니악하다는 소리를 들어 왔었는데.. 막상 팬 활동을 할 정도로 좋아하는 수준은 아니었다.

오구리 슌을 첨으로 본게 <고쿠센>! 그후 <섬머스노우>. 그리고 <꽃보다 남자><아름다운 그대에게>이다. 항상 조금 멋있고 진지한 모습이었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완전 방방 뜨고 쾌활하고 기운 넘치는 캐릭터이다.

내가 완전 사랑하는 <키사라기 미키짱>의 그 푼수끼 가득 하던 오구리 슌을 보면서도 깜짝 놀랐는데... 이 드라마는 영화의 캐릭터보다 몇 배는 더 강력하니ㅋㅋ 보는 눈이 즐겁다!!

드라마를 다 보고 난 후... 아마 난 작은 소망을 하나 품게 될 것 같다. 작은 바람도 하나 함께! 스루텐짱 처럼 살고 싶단 소망.. 절대 그렇게 살 수 없겠지만 그래도 그런 기분과 마음으로 살고 싶다. 그리고 절대 빚지고 살진 말자는 바람? ㅋㅋ

열심히 잘 살자^^ 단순하고도 명확한 진리!!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 Recent posts